CAFE

★ ··· 하프타임

[유머]메타코미디클럽) 이재율이 부르는 ‘니가 좋아’

작성자인천제로콜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278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shorts/VnhSK3WtALA?si=kV7Xh5UrOiwUVXTq

ㅋㅋㅋㅋㅋㅋㅋ 맥스ㅋㅋ
찐 발음으로 니가를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