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짱구는 옷말려작성시간26.06.22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정상적인 보수 인물로 따지면 김부겸 정도가 딱이지 정당을 떠나서 보수라고 하는 정당 국민의 힘은 윤석열과 졸개들이고 친박계들도 박근혜가 아닌 최순실 졸개들이었고 친이계들은 노무현을 단체로 죽인 거나 다름없는데 과연 통합에 의미가 지지층들한테 전달이 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나이브 한 생각임 그나마 권오을, 김성식 거기까지가 끝이지 예전에는 유승민도 좋게 봤지만 점점 나이 먹어가면서 더 별로가 돼버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