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유튜브]경상도 사람들이 경악한다는 말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7,413 목록 댓글 9

https://youtube.com/shorts/vHWSoByxWUg?si=aoIgN0WbVMa2lW0K

졸려? 졸립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21 경상도에서 졸리는 건 니 모가지 뿐
  • 작성자김소현 | 작성시간 26.06.21 졸리다 = 목 졸리고 싶나

    저는 주로 쓰는게

    잠 온다,잠 와 디지겠다,자라,잠이나 자라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21 니 잠오나
  • 작성자경수진2 | 작성시간 26.06.21 정말 30년 넘게 살면서 졸려라는 말 써본적이 없네
  • 작성자The NormalOne | 작성시간 26.06.21 회사에서 아 잠와 이러면 울산에서 태어나고 구미에서 대학다닌 후배놈이 고개 흔들면서 졸립다 이럼. 이자식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