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인 92%는 이란이 전쟁에서 승리했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22 그래서 뭐.단독전쟁 감행하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22 어쩌라고 핵이라도 쓰게? 지상군 투입도 없이 1억 인구 이란이 굴복할줄 알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22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재씨 작성시간26.06.22 전범새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 Jong 작성시간26.06.22 졌으면 좀 짜져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