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요즘 젊은 층은 안좋아 한다는 안주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2|조회수16,833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웨인 존슨 | 작성시간 26.06.22 편육 좋아했는데 함바집에 편육 나왔는데 돼지 비린내 직빵으로 나는거 먹고 그 뒤로 못먹겠음
  • 작성자URUS | 작성시간 26.06.22 다 좋은데 과메기는 아직 적응이 필요 비린맛땜에 ㅠ
  •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22 편육만 안먹음
  • 작성자남의아저씨 | 작성시간 26.06.22 내가 좋아하는거 다 모아놨네
  • 작성자Arsenal No.1 | 작성시간 26.06.22 다 먹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