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젊은 층은 안좋아 한다는 안주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2|조회수16,833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웨인 존슨 | 작성시간 26.06.22 편육 좋아했는데 함바집에 편육 나왔는데 돼지 비린내 직빵으로 나는거 먹고 그 뒤로 못먹겠음 작성자URUS | 작성시간 26.06.22 다 좋은데 과메기는 아직 적응이 필요 비린맛땜에 ㅠ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22 편육만 안먹음 작성자남의아저씨 | 작성시간 26.06.22 내가 좋아하는거 다 모아놨네 작성자Arsenal No.1 | 작성시간 26.06.22 다 먹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