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형돈만 병원 안보낸 무도 제작진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26.06.22 박명수는 알다가도 모르겠네 ㅋㅋ 좋은 사람인거 같다고 이런 얘기 들으면..
  • 답댓글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22 제작진때문에 빡쳐있었는데 박명수가 막타쳐서 그랬다고. 그뒤에 정형돈이 오해말라고 따로 영상찍긴 했어요ㅋㅋ박명수도 그때 자기도 힘들어서 제정신이 아니었다고 사과함
  • 작성자 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22 방송에도 정형돈이 화낸거 나왔던거 같은데 ㅋㅋㅋ 박명수 당황하고
  • 작성자 추아메니 작성시간26.06.22 엄청 서운하긴했나봄 종종 얘기하는거보니
  • 작성자 전기치료 작성시간26.06.22 기억남..
    방송에도 그대로 나갔죠 ㅋㅋㅋㅋ 이런저런일 정형돈이 겪으면서 성장하더니
    그다음해부터는 그냥 최전성기였음...
  • 작성자 항문털TV 작성시간26.06.22 이 편 다 봤는데 확실한건 명수옹 예전엔 좀 많이 거칠었어..
  •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22 나도 저런거 때문에 박명수를 좋게 보지는 않았는데
    다시금 보면 그 행동을 할때 박명수가 40이 안된걸로 알고있음 ㅋㅋㅋㅋ
    어린거야.... 그냥 어린애가 철이 없던거지....
    지금 보면 애기가 나이든 취급을 받았던거지.....
    거기서 했던 실수 그리고 그걸 알고 나서 후회 미안함 사과 반복인거지....
    그러면서 차츰차츰 나아지는 사람으로 발전이 되는거고
  • 작성자 진보 작성시간26.06.22 정형돈 이런 것들 땜에 여러가지로 힘들어서 나간건가
  • 작성자 께께오톡 작성시간26.06.22 저날 형돈이 안탔는데 버스먼저 떠난날 인듯 ㅋㅋㅋ
    스택하나하나 쌓임 방송보면 쭉 표정안좋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