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외국인은 못하는 축지법 작성자애플파이구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31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22 이게 왜 안되지? ㅋㅋㅋㅋ 작성자슈퍼마리오 | 작성시간 26.06.22 초딩때 태권도 학원 갈 때마다 했음 작성자기싱꿍꼬또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 외국애들도 다 하는데이건 ㅋㅋㅋ skipping이라고했던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