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딸을 둔 아빠의 슬픔 작성자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프랭크 램파드 작성시간26.06.22 딸 : 떠났다가 돌아옴(마음)아들 : 떠났다가 돌아옴(물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웨인 존슨 작성시간26.06.22 진짜 딸이랑 멀어지면 너무 속상할 것 같다 ㅠㅠㅠㅠ 어쩔 수 없겠지만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oud 작성시간26.06.22 아들은 냉정하게 떠나면 안돌아옴 정말 빨리 떠남…떠나는 걸 막아야 함.. 취미를 공유하고.. 진짜 어린 머스마같이 놀아야 함.. 만화도 같이 보고 운동도 같이 해보고.. 뭔가 실질적인 행위가 지속되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22 아직 초2라..아빠 껌딱지인데..맨날 안아줘 업어줘하는거 와이프는 다 받아주지 말라고 뭐라하는데...좀있음 아빠한테 안올꺼잖아ㅠㅠ 그냥 지금을 즐겨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drid 작성시간26.06.22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가타무비자 작성시간26.06.22 아우 내딸... ㅡㅜ중1인데 스스로 사춘기라고 뽀뽀도 안해주고.. 뽈떼기도 못 만지게라고.. 이젠 손도 못 잡게 함 ㅡㅠㅠ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