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파이어족 한 달 차 솔직 심경고백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22|조회수3,768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 작성시간 26.06.22 자산이 받쳐주면 뭐..
  •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22 부럽다...한 3-4억 넣어야겠지?
  • 작성자에라스네츠 | 작성시간 26.06.22 나중에 저렇게 살고 싶어서 50대에 파이어족 되는게 목표인데 꼭 성공했으면 좋겠다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22 회사 안 다니고 살아도 돈 나오면 최고지
  • 작성자石村 | 작성시간 26.06.22 백수 7개월할때가 인생에서 젤 행복하긴 했음 ㅜ 사람 없는 시간에 헬스장 갈 수 있으니 운동도 거부감 없이 꾸준히 하게 되고 그때가 젤 몸도 마음도 건강했던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