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달성.. 300만 닉스 눈앞 ㄷㄷ 작성자Hailee Steinfeld|작성시간26.06.22|조회수2,36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져스 | 작성시간 26.06.22 ㄷㄷ 작성자안녕제비꽃 | 작성시간 26.06.22 작성자사피 알 딘 | 작성시간 26.06.22 평단 80으로 갖고 있었는데.. 유럽여행 다녀오고 카드값 부족해서 180 때 처리했던 게 천추의 한이네 ㅠ 작성자ManchesterUnited | 작성시간 26.06.22 하이닉스로 적게나마 수익실현했는데~이제 다시 들어갈 라니 들어갈 수가 없네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이스카리온 | 작성시간 26.06.22 와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