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22
미구엘 벨루소 오랜만에 들어보네
벤버지... 이번 월드컵도 감독이었다면 정말 즐거운 월드컵이 됐을꺼 같은데 ㅠㅠㅠ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2
황인범은 벤투 황태자라는 이유로 욕 많이 먹었었는데 이제는 대표팀에 없어선 안 될 선수가 됨. 김민재 쏘니는 너무 당연한거라.
-
작성자보끔바벤잠봉
|
작성시간
26.06.22
3명이나 ㅠ
-
작성자불혹리스너
|
작성시간
26.06.22
벤버지 ㅠㅠ
-
작성자일취월장
|
작성시간
26.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