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 17년만에 가격 인상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름이 작성시간26.06.22 new 올릴만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탱구남편 작성시간26.06.22 new 오케이 인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22 new 예전엔 비싸다고 느꼈는데 지금에서는 정상이 되어버렸네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표시무해 작성시간26.06.22 new 겨우 천원 올린거면 ㄷㄷ 칭찬받을일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티키 작성시간26.06.22 new 엽떡은 솔직히 가격 인상해도 인정이지...게다가 본문 내용이 맞다면 가격 인상도 27년 7월 1일부터고 인상 후 향후 8년 동안 또 동결한다는데 개혜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광배 작성시간26.06.22 new 1년 뒤 가격인상을 미리 예고하는건 처음 보는 듯?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22 new 엽떡이 당분간 올릴일이 없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22 new 엽떡 양은 많은데어묵 떡 소시지 등이 고급은 아니라서 비싸다고 생각했는데이게 17년때 같은 금액이었다니 그건 몰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예초 작성시간26.06.22 new 아니, 17년 전에 저렇게 비싸게 팔았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짐느 작성시간26.06.22 new 떡볶이 대창렬의 시대를 열었던게 엽떡이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Grandbleu 작성시간26.06.22 new 위생은 개선이 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石村 작성시간26.06.22 new 떡볶이 가격 올린 주범이었는데 이제 가성비가 되버린 엽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drid 작성시간26.06.22 new 킹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22 new 17년전엔 저 가격으로 많이 이득 봤다는 소리구먼??? 음.....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