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꺼지라고 했는데 막상 그리운 녀석.. 작성자하얀마음흑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77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킹름 그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 아무때나 ㅋㅋㅋㅋㅋ 더위 드셨습니까!! 작성자별나들이 | 작성시간 26.06.22 new 한겨울에도 안 그리운 녀석이라 계속 꺼져줬으면 좋겠는 녀석... 작성자앙차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렇게 놀러가거나 쉬는날은 여름 감성 좋음 회사가는날이 빡치지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선풍기 가동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오고 있는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