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슈퍼콘
|
작성시간
26.06.22
상대방이 먼저 싸움 걸었는가? o
내가 이겼는가? o
이 2가지 충족했으면 일단 잘한거임.
-
작성자빅버드에서안필드까지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아들이 이겼다는데 뭔 학폭 타령이야
-
작성자아트날
|
작성시간
26.06.22
남편이 미친놈까지는 아니고... 그냥 싸운거임 이긴거고
-
작성자ENGLISH PREMIER LEAGUE
|
작성시간
26.06.22
걍 싸움이지 저게 학폭인가
-
작성자께께오톡
|
작성시간
26.06.22
학폭인가 싸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