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해협 통과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2|조회수917 목록 댓글 5

종전 MOU 체결 후 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22 빠르시다
  • 답댓글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2 역시 82민족
  • 작성자닉넴정하는게제일어려워 | 작성시간 26.06.22 굿굿
  • 작성자JTBC | 작성시간 26.06.22 호르무즈로 배 지나가는거 언제 하나하나 세고 있었냐고ㅠㅠ
    별 이상한 놈들 때문에 기름값만 오르고 이거 뭐하는거냐고!!!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22 얼른얼른 나오십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