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해외 포함 내가 좋아하는
록 밴드 있다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horongpark 작성시간 26.06.22 유럽쪽은 핼로윈, 미국쪽은 본조비 (대중적인 타입..ㅋ), 오세아니아는 acdc
-
작성자미니언즈 작성시간 26.06.22 한국이랑 일본쪽 좋아하는데, 워낙 잡식이라 너무 많음 ㅠㅠ
-
작성자DaFunk 작성시간 26.06.22 coldplay, the used, gorillaz, keane
-
작성자HAN소희GO윤정SHIN예은 작성시간 26.06.23 건즈앤로지스,레드제플린,ACDC,밴헤일런,포이즌,화이트스네이크,본조비,머틀리크루,메탈리카
-
작성자장cod 작성시간 26.06.23 크라잉넛, 그린데이, 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