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내가 좋아하는 록 밴드 말해보기.JPG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22|조회수455 목록 댓글 20

 

 

국내 해외 포함 내가 좋아하는 

록 밴드 있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orongpark | 작성시간 26.06.22 유럽쪽은 핼로윈, 미국쪽은 본조비 (대중적인 타입..ㅋ), 오세아니아는 acdc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22 한국이랑 일본쪽 좋아하는데, 워낙 잡식이라 너무 많음 ㅠㅠ
  • 작성자DaFunk | 작성시간 26.06.22 coldplay, the used, gorillaz, keane
  • 작성자HAN소희GO윤정SHIN예은 | 작성시간 26.06.23 건즈앤로지스,레드제플린,ACDC,밴헤일런,포이즌,화이트스네이크,본조비,머틀리크루,메탈리카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23 크라잉넛, 그린데이, 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