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키옥시아, 4일만에 시총 10조엔 증가 (50 ->60조엔) 작성자한교동|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22 뭐 일본도 AI 관련기업 몇개는 있어야지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루노페르난데즈 작성시간26.06.22 중요한건 키옥시아 지분 35%를 하이닉스가 가지고 있다는거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22 좀 팔아서 줄었을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교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키옥시아에 대한 하이닉스지분은한국/미국/일본 공동 컨소시엄으로 획득한거라,간접지분이에요. 미국 사모펀드 베인케피탈이 거의 19%가지고있는데, 여기서 하닉이 한 70%정도 행사할수있음.그니까10% 중후반대 실질적 지분이라 보시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