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속보] 밴스: 우리는 중동 지역의 휴전을 원한다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22|조회수68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종전이 아니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2 new 야 종전이잖아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2 new 부통 부통령은 얼굴마담 느낌이었는데, 밴스는 역대 부통령 중에 젤 바쁜 것 같네요. 그나마 밴스 없었음 휴전까지도 못 갔을 것 같음. 작성자de Jong | 작성시간 26.06.22 new 벤스 응원 하는 날이 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