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 영화 보면서 정말 무서워보였던 악역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2|조회수1,4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2 연기 진짜 최고!! 작성자이스카리온 | 작성시간 26.06.22 보면서 어떡해 아.. 남발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연 빼고 다 연기 잘한 엄청난 영화..사실 주연도 캐릭터랑 잘 어울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