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1차전 승리 해놓으면 마음이 너무 편할것 같아요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22|조회수1,28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지성: 1차전 승리 못해본적이 없어서 난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22 ㅌ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