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피쉬 작성시간 26.06.23 이렇게 쇼츠만드는 것도 악질이라고 생각하는게 방송 다 보면 정형돈이 괜히 오해할까봐 따로 제작진한테 영상보내서 명수형 좋은 사람이라고까지 했는데 사람들은 또 박명수 욕하고 있음..박명수, 정준하도 라이브켜서 과장된 거 있다고 해명하고ㅋㅋ 이런거 떄문에 정형돈도 그렇고 무도 다시 안하려는 것 같음
-
작성자서울대한의학과 작성시간 26.06.23 그래도 각자 잘 풀렸으니 추억팔이라도 하는거지 ㅋㅋ
-
작성자jangs 작성시간 26.06.24 new
저때 텃세가 있었다 였지 하차한 이유는 아니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