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면 공부좀 하세요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23|조회수2,01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상킬러 | 작성시간 26.06.23 진짜 저 댓글 쓴 사람이 공부해야하는데...간호사도 의료인이라는 거 알라나 ㅋㅋ 작성자John Wick | 작성시간 26.06.23 애 잡겄다 잡겄어 작성자JTBC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쓴 사람 의사임?? 작성자아로닝 | 작성시간 26.06.23 참교육 마렵다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진짜 비융신 같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