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시총 1위 역전에 대한 삼성전자 입장 작성자Professor|작성시간26.06.23|조회수1,97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약 : 우리 아직 1위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하끄야 | 작성시간 26.06.23 1등이 아직 우리 1등이다 해명하는 게 뭔가ㅋㅋ그냥 주가로 증명해야지 작성자Deloitte | 작성시간 26.06.23 본주 주가를 올려 작성자스키히 | 작성시간 26.06.23 내용이 삼성주주들에게 그리고 주가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주는 요인이니 사실관계를 정정요구하는게 맞음. 단순히 우리가 위야 이런이야기를 하는 정도가 아니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