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커피 40잔이 44분만에 안와서 화난 사람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께께오톡 작성시간26.06.23 사장 대응이 별론건 맞으나
    아래 의견들에 공감함
    일을 잘한다 못한다 평가하고싶진 않고 적어도 안전하게 준비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데 그 방법을 선택하지 않아서 생긴일 같음
  • 작성자 서울대한의학과 작성시간26.06.23 행사 담당자는 저게 44분만에 되는게 확실한지 한번 더 체크해야함.
    왜냐하면 행사를 망치면 안되기 때문에,
    외부 요인에 의해서라도 행사를 망치면 본인 책임이 되기 때문에
    최대한 모든 것을 체크하고, 불확실한 것을 최대한 제거해야함.

    카페의 일처리는 논외로 하더라도,
    행사 담당자의 일처리는 아마추어 같음.
  • 답댓글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23 저도 이게 가장 정확하다고 생각해요
    행사 담당자가 ㅄ마냥 여기서 44분에 된다고 떠있었는데요?
    이거는책음을 그냥 앱에 나왔자나요 이딴말밖에 안되는 수준인거임
    전화하고 사장님과 통화하고 확인을 받았어야함
    그래야 책임전가는 이제 사장님이 하는거지 어디 앱에서 pc에서 인터넷에서 어쩌고 저쩌고 왈가왈부
    정말 한심스럽고 무능한걸로 보임
  • 답댓글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23 이게 맞죠. 가능한지에 대해 최소 전날에 협의를 하든가, 카페 직접 방문했어야함.
  • 작성자 Johan Cruyff 작성시간26.06.23 세미나를 준비하는 사람이 확실하게 해야지 왜 카페에 책임을 전가해...? 행사 있는 회사도 대부분 전날이나 그 전주에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는데 넌 왜 당일치기로 함? 일을 호율적으로 해야지 누가 ㅡ,ㅡ
  • 작성자 스티키 작성시간26.06.23 단체 주문같은 건 상식적으로 전날에 미리 연락을 해서 되냐, 안되냐 체크해야 하는 게 정상 아닌가..? 당일에 여기서 40잔 주문해야지하고 그냥 주문하는 게 어딨음 ㅋㅋㅋ
  • 작성자 de Jong 작성시간26.06.23 보통 저런 주문은 배달로 할게 아니라 매장가서 몇시까지 몇잔 준비해달라고 하는게 일 잘하는거임
  • 작성자 salut 작성시간26.06.23 ?? 세미나에 줘야 할 커피면 당일이 아니라 그 전에 예약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예약 전화 하고 예약 확인 전화까지 해야 마음 편하던데
  • 작성자 acidope 작성시간26.06.23 근데 ㄹㅇ 두시간반은 선넘었음.
  •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23 세미나 커피 40잔 준비를 배민으로 하는 사람이 다 있네 ㅋㅋㅋㅋㅋㅋ

    전날도 늦음
    미리 컨택해서 준비 가능여부, 배달 방식, 시간 등등 다 조율해야하고

    40잔이면 좀 애매하긴 한데
    케이터링으로 요청할 수도 있고

    이런 거 알아보는 게 행사준비하는 사람의 일이지 저걸 행사 한시간도 채 안 남아서 배달어플로 주문하는 건 ㅋㅋㅋㅋ진짜 어쩌려고 일을 저렇게 하냐 ㅋㅋㅋ

    막 들어온 신입인가?

    시간이 한시간도 안 되게 갑자기 생긴 일이었으면 근처 매장에서 뚱캔 커피 같은 거 샀어야 하고 참 어마어마하네
  • 작성자 石村 작성시간26.06.23 단체주문은 사전 예약이 필수
  • 작성자 키움팬 작성시간26.06.23 개인적으론 40잔을 배민으로 시키는 능지와 그걸 또 시간안에 만들지도 못하면서 팔겠다고 주문받은 능지의 콜라보라고 생각 나였으면 바로 취소하거나 진짜 다 제쳐두고 최대시간안으로 배송 가능하면 받았음
  • 작성자 Panzerkampfwagen 작성시간26.06.23 일 겁나 못하네..미리 몇일전에 사전조율해놓고 주문을 해놔야지
  • 작성자 D.DUFF 작성시간26.06.23 안될거같으면 주문 거절을 했어야..
  • 작성자 SPECIAL 작성시간26.06.23 40잔을 40분 전에 주문한다는 발상 자체가 잘못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