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23 세미나 커피 40잔 준비를 배민으로 하는 사람이 다 있네 ㅋㅋㅋㅋㅋㅋ
전날도 늦음
미리 컨택해서 준비 가능여부, 배달 방식, 시간 등등 다 조율해야하고
40잔이면 좀 애매하긴 한데
케이터링으로 요청할 수도 있고
이런 거 알아보는 게 행사준비하는 사람의 일이지 저걸 행사 한시간도 채 안 남아서 배달어플로 주문하는 건 ㅋㅋㅋㅋ진짜 어쩌려고 일을 저렇게 하냐 ㅋㅋㅋ
막 들어온 신입인가?
시간이 한시간도 안 되게 갑자기 생긴 일이었으면 근처 매장에서 뚱캔 커피 같은 거 샀어야 하고 참 어마어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