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고깃집에서 카드 결제해주던 중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작성자맨소래담|작성시간26.06.23|조회수2,83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 작성자귤떼기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 작성자밥가져와밥 | 작성시간 26.06.23 한번에 낳긴 해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