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또 다시 불거진 "한국의 G7 가입 필요성"

작성자한교동|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광배근 작성시간26.06.23 새삼 일본 인구 개부럽네.... 쩝
  • 작성자 한국외국어대학교 작성시간26.06.23 개인적으로 우리나라가 G7급으로 글로벌 지위가 올라가면 좋겠지만,
    언론에서는 만약 G7 회원국이 된다면 우리에게 이득이 되고 부담이 되는 부분은 무엇인지 알려주는 것이 먼저이지 않을까 싶음.

    한국의 G7 가입 문제는 문재인 정부때 트럼프가 직접 언급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때 아베가 매우 부정적으로 의견을 표출했다고..
  • 작성자 Andrea Pirlo 21 작성시간26.06.23 정식 확장 얘기가 꾸준히 나왔구나 ㄷㄷ
  • 작성자 불혹리스너 작성시간26.06.23 G8, G9 군불 지피는 기관과 연구자가 누구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아메리고 작성시간26.06.23 과거 1996년에 OECD 가입하고 드디어 선진국 대열에 합류했다고 축배 들다가 바로 IMF 위기를 맞이했었는데
    좀 다르긴 하지만 G8, G9 이름 값만 보지 말고 국익을 잘 따져서 결정했음 좋겠습니다!
  •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23 들어가는게 이득일려나
  • 답댓글 작성자 neworl 작성시간26.06.23 들어가면 당연히 선진국 지위로써 엄청난 국격 상승이지만 실이 더 많을듯요.. ㅠㅠ
  • 작성자 핸들원위치 작성시간26.06.23 안드는게 낫죠
    부담금 문제도있고
    전쟁나면 같이 싸워야되니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