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그랜저 차주들이 겪는 고충

작성자난누군가또여긴어딘가.|작성시간26.06.23|조회수3,349 목록 댓글 26

 

 

 

 

 

 

그돈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esse Lingard | 작성시간 26.06.23 모닝 사러 갔다가 롤스로이스 사는 만화jpg.
  • 작성자리버럴 | 작성시간 26.06.23 힘듦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24 하지만 나라도 그랜져삼 제네시스도 좋지만 뭔가 어릴적 꿈 같은 차라
  • 작성자께께오톡 | 작성시간 26.06.24 그렌져 산 사람한테 제네시스 왜 안샀냐 그돈이면 제네시스 사지 라고 하는 사람 차알못임 ㅋㅋㅋ
    옵션비교랑 파워트레인 비교는 하고 그런소리하나 ㅋㅋㅋ
    대부분 그돈씨 듣는 물건은 실제로 그돈이면 그 값로 상위물건 못삼
  • 작성자SERRA | 작성시간 26.06.24 아니 남이사 뭔 차를 사던 ㅋㅋㅋㅋㅋㅋ
    모닝을 사던 뭔상관이여 ㅋㅋㅋㅋㅋㅋ

    그냥 그 차가 더 좋은가보다 하면 되는거 아닌가
    개취의 영역도 있을텐데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