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중년이 편의점에서 고민하는 이유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26.06.23 new 내가 요즘 그래... '하.. 이걸 먹어 말아.. 이걸 먹으면 내가 운동을..' 하고 내려놓는다고..
  •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23 new 나이먹으니 라면에 뭘 같이 먹으면 속이...더부룩....
  • 작성자 춘천약과왕 작성시간26.06.23 new 라면만 먹기엔 부족한데 추가하면 더부룩하고 속이 안좋고 식도염올라옴. 그거지 뭘..
  • 작성자 아트날 작성시간26.06.23 new 30대지만 고민하다가 사먹고 소화안돼서 후회하는게 일상입니다
  • 작성자 똘끼타카 작성시간26.06.23 new ㄹㅇ.. 예전에는 주말 아침 축구 뛰고 나서 오후에 피곤하면 바로 더블초코 스무디 때려박았는데, 요새는 키오스크 앞에서 한참 망설임..
  •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23 new 실제론 소화능력이 떨어지는건 아니라눈데

    운동부족 기초대사량 감소 스트레스 등 다양한 문제 때문에 더부룩하게 느낀다네용
  • 작성자 간지수 작성시간26.06.23 new 나는 뭘 골라 먹어야 더 기가막히게 맛나게 먹을까 라는 고민을 10분넘게하는데. 완벽조합고민이 진짜 힘듦.
    그 지에스 오모리컵라면에 제육김밥이 젤 잘맞는듯
  • 작성자 fantasista 작성시간26.06.23 new 건강 때문에 고민하느라 오래 있는 것도 다른 의미로 슬픈네 ㅋㅋ
  • 작성자 탈압박모드리치 작성시간26.06.23 new 칼로리 때문이겠지
    그나마 단백질 조 더 든거 찾으려고 요리저리 읽어보고 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