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태극마크 못 다는 핀수영 대표팀, 국제대회 업무지연으로 벌금 낸 핀수영협회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3|조회수1,690 목록 댓글 21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8/0002810800?sid=102

 
24일(내일)부터 인천에서 열리는 세계핀수영선수권대회

핸드볼경기장 봉쇄 시위로 인해
대한수중핀수영협회, 사무살 안의 대회 개최 장비, 기념품 일체 반출 실패

 
대회 운영에 필요한 선수단복, 심사복, 운영 유니폼 새로 주문했으나,
시간이 부족해 선수들 수영 모자에 태극기를 새기지 못해 태극마크를 달지 못한채 출전
 
대한수중핀수영협회는 국제대회 행정 업무 지연으로 세계수중연맹에 벌금 1만유로(1750만원) 납부
미리 준비한 입장권도 사무실에 있어서 유료판매 포기, 무료입장 전환
 
협회는 벌금과 무료입장 전환 손실 6천만원 정도로 추정
+ 새로운 용품 주문으로 추가 비용 부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히히헤헤 | 작성시간 26.06.23 계곡상인은 강제철거 잘하던데..ㅎㅎ
  • 작성자KORE | 작성시간 26.06.23 우리나라 지금 정부 없나요?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23 아 진짜 정부노답이네ㅋㅋㅋㅋ하...내가뽑은 대통령이 싫어질때가 올줄이야
  • 작성자잠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23 사실상 방관이지 이게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3 이렇게 피해 받는데 무슨 조치 1도 안하고 있다니 하...... 정치적으로 움직이는게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