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압) 현시점 노답 상태라는 AI 데이터센터 상황.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맨밥 작성시간26.06.23 이번에 엔비디아가 완전한 폐쇄형 액침냉각을 개발했다는데, 냉각을 담당하는 물이 외부로 배출되지도 추가로 투입되지도 않고 45도 정도 온도로만 유지한다고 하더라구요. 랙을 식힌 후에는 55도 정도로 올라가는데 라디에이터를 지나며 45도로 다시 떨어지면 냉각에 재투입되는 구조라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