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이게 말이 돼요..?

작성자맨소래담|작성시간26.06.23|조회수2,087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보자귱 | 작성시간 26.06.23 new 에후...
  • 작성자홀란드샴푸 | 작성시간 26.06.23 new 40넘게 살면서 담배 피는 인간들중에 휴대용 재떨이 갖고 다니는 사람을 본적이 없음.
  • 작성자강광배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쓰레기통 없으면 담배갑에 다시 넣어 두는뎅.. 많이들 아무데나 버리긴 하져 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세상에
  • 작성자블루스카이 | 작성시간 26.06.23 new 20년 가까이 흡연을 참고 있는데..이런걸 보면 잘하고 있다싶기도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