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하이닉스 떨어지면 산다는 사람들 특징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martable 작성시간26.06.23 new 어디까지가 조정이고 떨어질지 모르니 솔직히 무서움ㅎㅎ너무 무서운 기세로 폭등해서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말리오 작성시간26.06.23 new 그냥 사두고 안쳐다 보면 됨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jditdi5d85dkydo6d 작성시간26.06.23 new 이미 저점에 산 분들은 즐기시면 될 것 같고 신규 진입하기에는 꺼려지는 양상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23 new 원래 그런거임.... 더 떨여져도 됨 솔직히 나는.... 내 평단이 보이거든 내려오면 더담지 뭐 ㅋㅋ더 떨어지면 싸게 사는거고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영이만보영 작성시간26.06.23 new 지금 살까 고민인데 흠..어렵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바그린 작성시간26.06.23 new 방금 일부 추매. 내일 상황봐서 더 들어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