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상비약 20종 확대 찬반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움프 작성시간26.06.23 약사회ㅋㅋㅋㅋ 약국에서 약사면서 약사가 상호작용이나 부작용 일러준 적이 단한번도 없는데 편의점에 판다니까 그것도 약한 상비약들 파는걸로 저 소리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rdan 작성시간26.06.23 약국들 일찍 닫고 주말도 안하면서 왜 저런 소리를그럼 약 잘쓰게 오래열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23 토요일 오후부터 약 살곳이 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23 무조건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가영 작성시간26.06.23 창고형 약국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상황에서 약사회 주장이 힘 실리긴 어려울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쎄용 작성시간26.06.23 타이레놀 중독이면 일찍 약국 가서 대량으로 사지 편의점서 안 살 듯. 용량도 우리동네는 어린이용 팔아서 몇 개 먹어야 되더만. 성인용 팔아도 훨 비쌀텐데 굳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23 약국 문 닫은 시점이 관건 같네요. 상비약이 늘 있다는 가정이 아닌 상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축구학개론 작성시간26.06.23 그럼 찬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23 반대 이유가 쫌 짜치네아세트아미노펜이 인당 용량 조절해서 파는 것도 아닌데그냥 약국 몇개 돌면 겁나 살 수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불밖은 위험해 작성시간26.06.23 저희동네는 약간 외져서 근처에 약국이 딱 한개있는데 토요일 아침에만 해여,,진짜 개불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23 상비약 종류 늘리는 거 찬성임.... 주말에 찾기 힘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