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한국인 사령탑 최초 2승 고지 눈앞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즈믄가람 작성시간26.06.23 에사카 아타루 애초에 48강 되면서 조가 늘어나지 않았나요?원래 아프리카 예선은 5개조로 편성돼서 각 조 1워가 본선 진출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9개조였으니까요.나이지리아 꺾고 올라온 건 대단하긴 한데, 5개조였으면 본선 진출 힘들지 않았을까 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넥슨 작성시간26.06.2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오마오 작성시간26.06.23 나중에 엄청난 업적으로 남을 거 같아열받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우림 작성시간26.06.23 가만보면 기자들이 더 나쁨하고나면 써도 되는걸 굳이 설레발치는데실현되면 봐라 내말 맞지? 하고 싶은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건 작성시간26.06.23 누가보면 32강인줄 알겠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민주 작성시간26.06.23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장 작성시간26.06.23 남아공 당연히 이기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작성시간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諦めない 작성시간26.06.23 난 왜 질거같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깡이주인 작성시간26.06.23 이게 다 나중에 업적으로 올려치기 당할거 생각하니 분통이 터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야 테일러 조이 작성시간26.06.23 96분에 골먹고 지고 체코 이겨서 탈락할꺼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제파이리 작성시간26.06.23 진짜 명치에 바람구멍 내고싶네 내가 똥꼬 긁으면서 감독해도 이길상대다 이거를 최초2승ㅇㅈㄹ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구는 옷말려 작성시간26.06.23 의미 있는 기록이긴 하지만 32개국 이랑 48개국은 엄연히 차이가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23 무승부 하려고 하는 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빈 작성시간26.06.23 참... 난 이런 기사가 너무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더벤 작성시간26.06.23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소민 작성시간12:45 new 귀신같이 졌어 이 기사 나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