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동물]후이바오가 작아서 맘이 쓰이셨던 강바오님👨‍🌾🩷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23|조회수2,517 목록 댓글 4



같이 지내려면 어느 정도 체급이 비슷해야 해서 그러신 걸까🤔
https://theqoo.net/baofamily/42535739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ENGSOO | 작성시간 26.06.23 가기 전에 더 크라고 하시는거 같기도 하고 ㅜㅜ 후이잉 ㅜㅜ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23 후이 잘 먹고 잘 자라자ㅠㅠㅠㅠ
  • 작성자son heung min | 작성시간 26.06.23 오늘 에버 왔는데 러부지 루이는 자고 후이만 먹고있어요. 뚠뚠 해지자
  • 작성자율이 | 작성시간 26.06.23 우리 막냉이 후이..
    후이만 생각하면 마음이가 애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