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누구에게는 축구가 재미있을지 몰라도 나는 그냥 잘래.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1,31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페르소나 | 작성시간 26.06.23 박수치면 작골인데 ㅋㅋ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23 강인아?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엌? 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3 강인이 이해해주실거죠? ㅜㅜ 작성자Mateja Kezman | 작성시간 26.06.23 한국어린이인가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