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ADHD인 사람이 잘 때 많이 하는 팔동작 작성자인스트먼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21,99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23 나네. 우리딸내미도 저러고 자는데 작성자Raúl González (7) | 작성시간 26.06.23 팔이 좀 돌아가면 다른거죠?ㅋㅋ 작성자이서연 | 작성시간 26.06.23 와 난가가끔 멍청하게 벽에다가 손목 저 자세로 밀면서 자서 일어나면 통증 심함 작성자T1_Peyz | 작성시간 26.06.23 와 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