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ADHD인 사람이 잘 때 많이 하는 팔동작

작성자인스트먼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23,24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23 나네. 우리딸내미도 저러고 자는데
  • 작성자Raúl González (7) | 작성시간 26.06.23 팔이 좀 돌아가면 다른거죠?ㅋㅋ
  • 작성자이서연 | 작성시간 26.06.23 와 난가
    가끔 멍청하게 벽에다가 손목 저 자세로 밀면서 자서 일어나면 통증 심함
  • 작성자T1_Peyz | 작성시간 26.06.23 와 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