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 26.06.23 답도 없는 환율
-
작성자파울루 벤투 작성시간 26.06.23 7월에 빅스텝 무조건 해야할거 같은데?
이창용이 개같이 말아먹었는데
아직도 안올리고 있어 왜 -
작성자담곰이 작성시간 26.06.23
환율도 오르고 주가도 떨어져?
-
작성자서울★SSID 작성시간 26.06.23 요즘 우리나라 산업시스템을 봐도 환율 박살나서 좋은건 관광사업하나 말곤 없을거 같은데.. 아.. 유투버들 달러로 받으니까 좋겠네요.. 일반 서민들은 진짜 죽을맛 ㅜㅜ
-
작성자에레라랄라 작성시간 26.06.23 엔화랑 같이 골로 가버리는 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