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혐오]10~20대 ㅇㅂ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ㅇㅂ 유저.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23|조회수2,334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송장s | 작성시간 26.06.23 부모한테 가정교육을 배우지도
    친구들한테서 사회성을 배우지도 못한것들이 어떻게든 주류가 되고 싶어서 저러는 거죠
    걍 저런 인간자체가 사악한겁니다
    이유없어요
    나치찬양하는 것들한테서 갱생의이유를
    찾을 필요가 없듯 걍 인간자체가 글러먹은거임
  • 작성자KLOPP | 작성시간 26.06.23 벌레 ㅅㄲ들 가면 까고 나와봐라 ㅋㅋㅋ 저 정신머리로 제대로 사회생활 하는 놈 하나도 없을듯
  • 작성자유벤투스 | 작성시간 26.06.23 전향자는 전향해서 전향자인가
  •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23 세월호때 광화문에서 피자 처먹던 놈이겠네?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23 그나마 저방송에서 유일하게 정상인ㅠ변호사였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