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방송]김대호 아나운서의 이상형을 들은 주위 반응.jp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9,376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23 솔직하네 ㅋㅋㅋㅋ 이상형인데 뭐 어뗘
  • 작성자즈믄가람 | 작성시간 26.06.23 나도 이상형은 고윤정인데 ㅋㅋㅋ
    고윤정이랑 결혼하겠다는 것도 아니고 걍 외모적 이상형을 말하는 건데 뭐 어때 ㅋㅋ
  • 작성자빈이 | 작성시간 26.06.23 아니 옆에 인영이 누나를 놔두고...?
    인영이 누나가 짱 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