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김대호 아나운서의 이상형을 들은 주위 반응.jp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9,37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23 솔직하네 ㅋㅋㅋㅋ 이상형인데 뭐 어뗘 작성자즈믄가람 | 작성시간 26.06.23 나도 이상형은 고윤정인데 ㅋㅋㅋ고윤정이랑 결혼하겠다는 것도 아니고 걍 외모적 이상형을 말하는 건데 뭐 어때 ㅋㅋ 작성자빈이 | 작성시간 26.06.23 아니 옆에 인영이 누나를 놔두고...?인영이 누나가 짱 이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