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음식 관련 이성친구 밸런스 게임

작성자엄지공주 오무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879 목록 댓글 5

*외모는 사진 속 인물이 아닌 해당 주제로 사귀고 싶은 사람을 선택



1. 소식 스타일

국물만 마셔도 배부르다며 남김
가끔 이거 먹고 싶다 하는데 막상 데려가서 멕이면 8할은 내가 먹어야 함




2. 대식 스타일


끊임없이 입에 음식을 달고 삼
같이 일단 먹는데 따라갈 수 없음
특정 여행 내내 음식 수발을 들 수 있음
내가 먹는 건 터치 안하는데 음식이 끊기면 짜증을 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23 대식은 굳이 따라가보려다 나만 병날듯ㅋㅋㅋ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3 전자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3 소식이 더 보기 힘듬....나는 배고픈데 본인은 그렇게 안 고프다는 식으로 말하면 정말 미침... 차라리 대식자를 먹게 냅두는게 나음 그건 나도 먹을 수 있으니..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23 내가 먹는거에 취미가 없어서..소식가가 훨 편함
  • 작성자가람 | 작성시간 26.06.23 대식가 여친만나고 식비가 어마어마
    둘이서 곱창먹고 20만원나옴
    그뒤로 무한리필 자주 다니게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