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이 말하는 오창석 캠코 비상임이사.jpgisa 작성자solid|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ohn Wick 작성시간26.06.23 얘 뭐 이준석임?ㅋㅋㅋㅋ논점을 자꾸 돌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26.06.23 저렇게 변론하는게 대중이 보기에 더 안 좋은데 낙하산으로 들어갔어도 능력있잖아 그래서 일 잘 한다잖아 이 논리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rgen Norbert Klopp 작성시간26.06.23 진짜 이동형은 작가 맞는지.. 뭘 전달할려고 저런 말을 하는지 모르겠음. 이동형 tv에 나오는 패널 대부분이 비슷함. 특히 기추자. 말에 논리, 설득력은 없고 폭력과 어거지만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토벤 작성시간26.06.23 낙하산 달달하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스케이크그린 작성시간26.06.23 정신나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헤그리트 작성시간26.06.23 근대 김어준 이혼한거 아니예요? 전 처남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보 작성시간26.06.24 new 현 처남이에요 지금 부인 인정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inedine-zidane 작성시간26.06.23 그니깐 결론은 주요 정치인한테 너거는 모를법하고 공개할 수 없는 대단한 정책을 냈는데 이쁨 받아서 갔다는 거 아냐? 그게 비리야 임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콘 작성시간26.06.23 尹, 이진숙 추천 이유에 “방송 공정성·공공성 담보할 적임자”윤석열도 이진숙 같은 사람 임명할땐 나름 이유가 있었단다. 윤석열도 속으로 그렇게 생각했겠지. '뭘 아무것도 모르는것들이 떠들어'국민들이 이해하고 받아들일 만한 인사인지는 국민들이 평가하게 될거란다 동형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샤샤 작성시간26.06.23 논리를 펼쳐라... 정부인사를 그딴 식으로하면 청년들이 아 오창슥이는 능력있구나 하고 받아들이고 박탈감을 안느끼겠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짤순태 작성시간26.06.23 전우용 세종학당재단 이사장으로 갔네요?근데 세종학당재단은 한국어 관련이고이분은 한국학이나 역사 전공아닌가뭔가 비슷한듯 다른듯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웅이 작성시간26.06.24 new 오창석이야기 하는데 김어준 이야기가 왜나오지요? 이해가 안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