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유상철 감독님 얘기하며 글썽거리는 이강인.gif

작성자위정척사파|작성시간26.06.23|조회수6,527 목록 댓글 12

"저뿐만이 아니라 모든 친구들에게
정말 잘해주셨던 분이셨어요."












"저한텐 정말 특별하신 분이고...어....음....."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를 뛸 때마다
위에서 보고계신 유상철 감독님을 위해서
더 열심히 뛰는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M4sx3iR4i30?si=gERkZAbsS4lX1TJ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벌꿀오소리는존나그냥미쳤다 | 작성시간 26.06.23 new https://youtu.be/yHXe_DHEGRQ?si=4zoPf9tMMfH1Ytuj
    가끔 다시 보는 영상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23 new ㅠㅠㅠㅠ
  • 작성자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 작성시간 26.06.23 new 하 ㅜㅠㅠㅠ
  •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00:49 new ㅠㅠ
  • 작성자채화 | 작성시간 08:37 new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