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1종 보통 시험에 많이
접해보는 수동 운전
나는 수동으로 운전 하라고해도
자신 있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루키안 작성시간 09:17 new
회사차가 수동이라 매일탐...
한번씩타야 재밌는데ㅋㅋ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작성시간 09:46 new
업다
-
작성자우리편인가요? 작성시간 10:27 new
수동은 1톤 트럭만 몰아봐서 .. 우연치 않게 스타렉스 구형 스틱 주차하는 데 시동만 10댓번 꺼트리고 간신히 주차함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12:42 new
수동 솔직히 자신 없음.......
-
작성자께께오톡 작성시간 15:14 new
자신 없음 못할듯
근데 또 평소 운전할땐 매뉴얼 모드로 놓고 패들쉬프트로 변속하면서 운전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