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나는 수동 운전 자신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23|조회수666 목록 댓글 31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1종 보통 시험에 많이 

 

접해보는 수동 운전 

나는 수동으로 운전 하라고해도

 

자신 있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루키안 | 작성시간 09:17 new 회사차가 수동이라 매일탐...
    한번씩타야 재밌는데ㅋㅋ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09:46 new 업다
  • 작성자우리편인가요? | 작성시간 10:27 new 수동은 1톤 트럭만 몰아봐서 .. 우연치 않게 스타렉스 구형 스틱 주차하는 데 시동만 10댓번 꺼트리고 간신히 주차함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12:42 new 수동 솔직히 자신 없음.......
  • 작성자께께오톡 | 작성시간 15:14 new 자신 없음 못할듯
    근데 또 평소 운전할땐 매뉴얼 모드로 놓고 패들쉬프트로 변속하면서 운전함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