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은 참가국중 상대 수비 압박 꼴지 (벨기에 한경기 덜 치뤄서 사실상 꼴지)
다음검색
댓글 13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6.06.25 new
근데 진짜로 마땅한 풀백이 없긴하죠 선수욕은 하지만 대안은 딱히 없는..
-
작성시간 26.06.25 new
남아공 경기 하이라이트만 대충 봐도 무조건 전방 압박으로 조져야 한다는거 알았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시간 26.06.25 new
u자 빌드업하다 턴오버 롱패스 턴오버하다 인터벌식 스프린트만 하니 못뜀
-
작성시간 26.06.25 new
ㅅㅂ이 3백 처 쓸거면 공부라도 빡세게 하고 오던지 윙백 우주 끝까지 처 올려놓고 중원은 황인범 혼자 어떡하라고 고립시켜놓고 벤치에 앉아서 멍때리고 있으면
-
작성시간 26.06.25 new
꼴찌인데 재성이랑 쏘니 빼면서 목발마저 걷어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