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4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5 new
난 아직도 이해 안가는게 정형돈이 전한길 논란이 시작되었을때 자기채널에 불렀을때 임. 도대체 왜그랬는지 지금도 이해가 안감. 그에 대해서 입장표명도 없었고
-
답댓글 작성시간 26.06.25 new
헐 몰랏네요
-
답댓글 작성시간 26.06.25 new
그때 정형돈 채널 구취했었습니다. 너무 실망스럽더라구요. 이승만건으로 논란시작되었을땐데 불러서 재밌는 선생님이라고 자꾸 띄어주고 해서 화도 많이 났고, 그쪽 세력들 댓글창 몰려와서 찬양하는데 너무 꼴보기 싫더군요
-
답댓글 작성시간 26.06.25 new
헐 첨 앎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