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5 "님 뭐 됨?" 이 말도 굉장히 기분 나쁘던데
꼭 뭐가 되어야 말 할수 있는건가? -
작성시간 26.06.25 저런 말하는 사람들 적당히 거리 두어야
-
작성시간 26.06.25 이런 사람은 걍 사회적 지능이 낮은거라고 하더라구요
막상 본인이 저런소리 들으면 못견딤
사람들끼리 역지사지가 기본인데 그게 안되는거 -
작성시간 26.06.25 아나운서님 점점 시장님 닮아가는데
-
작성시간 26.06.25 화자는 듣는 사람의 기분을 결정할 권리가 없음
마치 범죄자가 피해자에게 이건 범죄행위가 아니니까 넌 그냥 받아들여하는 것과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