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 수련회 특징.jpg 작성자강동구주민|작성시간20.06.24|조회수7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학교만 그런게 아니였구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갈량 공명 | 작성시간 20.06.24 돈내고 얼차려받기 작성자AFC AJAX | 작성시간 20.06.24 근데 진짜로 초5때 수련회 교관 심지어 개인 대 개인으로 대화할 일까지 있었는데 끝나고 2주 있다가 같은 성당에서 만났는데 인사하니까 기억 못함 댓글 전체보기